골프장탐방

조회 수 7677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겨울이면 매번 가는 동남아 말고 뭔가 새로운 곳이 없을까?

따뜻한 곳을 찾아서 떠나는 각종 동계 해외투어들의 광고로 신문, 잡지 지면이 가득한 요즘이면 골프마니아들의 마음은 새로운 코스에 대한 기대감으로 찾아보게 된다.

그러나 막상 태국이나 필리핀, 말레이시아 외에는 쉽사리 눈에 들어오는 곳이 없다.

물론 마음을 사로잡는 곳은 있지만, 그만큼의 대가를 치러야 하기에 마음을 내리기도 쉽지 않다. 그러한 고민들을 안고 있는 당신에게 WPGA에서 추천하는 코스.

중국 쥬하이의 Lakewood G.C 가 바로 그곳이다.

중국의 하와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도시, 쥬하이에 도시만큼이나 아름다운 골프장 Lakewood G.C가 있다.

홍콩과 마카오와도 맞닿아 있는 쥬하이는, 중국 이민소 통과 후 펼쳐진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다 보면 레이크우드를 만날 수 있다.

쥬하이의 기후는 요즘 같은 동절기에 평균기온 15~22도로 아침저녁에는 선선하고 낮에는 적당한 따뜻함을 자랑한다.

Lake+Wood.

이름그대로 호수와 나무의 합성어인 골프장은 이름 그대로 호수와 나무가 골프장에 가득 펼쳐져 있어 맞이하는 순간부터 시야를 즐겁게 해준다.

한번 경험하게 되면 그 매력에 푹 빠져버리게 되는 레이크우드는 최상의 멤버십과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한다.

큼지막한 정문을 통과해 가로수가 펼쳐진 기나긴 길을 지나고 나면 레이크우드의 클럽하우스가 먼저 골퍼를 반긴다.

아담한 사이즈의 클럽하우스는 레이크우드를 찾는 골퍼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기분과 친절한 서비스로 맞이한다.

총 36홀로 이루어진 레이크우드는 전략적인 설계가 돋보이는 Lake 코스와 Mountain 코스로 나누어져 감동적이고도 드라마틱한 라운드를 선사하며, 각각의 코스마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자연과 조화된 최고 수준의 휴식과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 레이크우드 Golf Club.

이번 겨울에는 중국 쥬하이의 Lakewood G.C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9-01-20 09:30)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